치즈 넣고 냠냠/간식

흐물흐물 달달하게 볶은 양파와 염소치즈를 넣은 으깬감자

 

제목 한 번 길죠?

양파만 넣었다고 하면 염소치즈가 섭해할테고, 그 반대면 양파가 서운할 것 같아 그냥 길게 붙혔네요.

 

 

 

 

 

올리브오일에 버터 넣고요,

 

 

 

 

 

채썬 양파를 넣어 중간불에서 이리저리 뒤집어가며,

 

 

 

30~40분 볶았어요. 소금, 설탕은 취향 것 넣고요,

볶는 동안 양파가 말라 팬 바닥에 눌러 붙는다 싶으면 물을 아주 조금 넣어줬어요.

양파가 이~쁜 황금색이 나길 바랬는데. 이정도에서 만족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양파를 볶는 동안 삶아 으깬 감자에 염소치즈를 투하하고요,

 

 

 

흐물흐물 달달하게 볶은 양파를 넣어 섞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다 됐네요. 그릇에 양파 조림과 염소치즈가 합체된 으깬감자를 담아 먹었어요.

빵이든 고기든 있음 좋았을텐데 좀 아쉽군요. 





  
http://52cheese.co.kr

 






 

,

최근 포스트

최근 댓글

카운터

Today :
Yesterday :
Total :